2023. 9. 12. 03:41ㆍGame/프로젝트 좀보이드 Project Zomboid
안녕하세요 동 아저씨입니다.
좀보이드를 좀 더 어렵게 해 주는 하드모드 추천 모드들입니다.
Definitive Zombies
Steam 창작마당::Definitive Zombies (steamcommunity.com)
밤, 낫, 기후, 시간, 온도, 날씨등등이 좀비에게 영향을 줍니다.
좀비는 밤에 시야가 줄어들지만 소리에 민감해지거나 날씨가 추으면 느려지거나 여러가지가 작동합니다.
좀비가 좀더 현실적으로 변하게 만드세요.
호환 가능한 모드=
Compatible
Braven's Camouflage
Horde Night
Here They Come!
Please Don't Feed The Zombies
Random Rally
Calm Before The Storm
Fear The Sun
Partial Compatible ( 좀비 통계에 영향을 미치는 모드 결정)
Under Cover of Darkness
Disable "Enable Sight" on Definitive Zombies에서 "속도 활성화"를 비활성화하십시오.
무작위 좀비에서 "깨지기 쉬움"과 "강함"을 수정하면 Definitive Zombies에서 "Enable Toughness"를 비활성화합니다. 무작위 좀비에서 "smart"를 수정
하면 Definitive Zombies에서 "Enable Cognition"을 비활성화하십시오
. 호환되지
않는 영구 좀비
CDDA 좀비
한글화 링크: Definitive Zombies 소개 및 야매 한글화 - 프로젝트 좀보이드 마이너 갤러리 (dcinside.com)
안경 없는 블라인드
Steam 창작마당::Blind without glasses (steamcommunity.com)
당신은 " Blind Without Glasses (안경 없는 블라인드)"라는 특성을 선택하면 독특한 안경을 가지고 시작합니다.
특수 안경은 리스폰되지 않으며 부서질 수 있습니다(떨어질 때) , 하지만 고칠 수도 있으므로 꼭 보관해서 가지고 다니세요.
안경이 없으면 화면이 흐릿해집니다. 안경이 없으면 패널티가 생깁니다.
1) 먹이를 찾을 수 없습니다.
2) 읽을 수 없습니다.
3) 모든 엄지손가락 특성을 얻습니다.
4) 전체 화면이 흐릿합니다.
"서투른" 특성도 있으면 훨씬 더 어려워집니다.
1) 벽, 물체 및 자동차에 부딪히거나 전력 질주하면 걸려 넘어져 넘어지게 됩니다.
2) 달리거나 전력 질주하는 동안 점프를 시도하면 걸려 넘어지고 잃게 됩니다.
3) 누군가 달리거나 전력 질주하여 부딪히면 잃게 됩니다.
4) 안경이 없으면 걸을 때도 벽, 물건, 자동차 및 나무에 부딪힐 수 있습니다(웅크리고 걷는 것으로 피할 수 있음).
현재 모드에는 4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1) 당신과 함께 산란하는 커다란 액자 안경을 쓰고 산란하는 것이 오리지널입니까.
2) 1번과 같지만 작은 액자로 된 독서용 안경을 쓰고 있습니다
3) +4점을 주고 일반 안경처럼 관리가 편리한 것이 눈에 띕니다.
4) 3번과 같지만 독서용 안경 모델이 적용됩니다
4개를 다 같이 돌리는 것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아직도 다 같이 일을 시키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단지 힘들기 위해서 힘든 모드일 뿐입니다.
저는 +8점이 성격에 좋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게임을 잘 못해서 너무 전력질주를 하지 않도록 원래 모드로 변경했습니다
Radiated Zones
Steam 창작마당::Radiated Zones (steamcommunity.com)
세계의 방사능 오염 지역을 추가합니다.
방사 구역에 들어갈 때 소리로 알려주는 가이거 텔러(Geiger Teller)를 사용하여 20개의 방사 구역이 있는 세계를 탐색하십시오.
완전한 100% 보호를 위해 방호복을 착용하거나 다양한 수준의 방어를 위해 요오드와 마스크를 사용하십시오.
요오드는 5 시간 동안 부분적인 보호를 제공합니다. 이 몰입형 모드에서 안전을 유지하고 방사능 도전에 적응하세요.
다음 출발 장소는 비교적 안전합니다 : Maldraugh, Riverside, Rosewood, West Point
이 모드를 사용하려면 MoodleFramework에 사용자 지정 무들이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위험 물질 슈트를 입은 상태에서 캐릭터가 30% 더 느리게 움직일 수 있도록 하는 Speed Framework! 그러나 그것은 선택 사항입니다.
플레이어가 방사되면 플레이어는 아플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더 많이 방출될수록 더 많은 플레이어가 아플 수
있습니다. 방사에는 세 단계가 있습니다.
가벼운 방사(300 RAD)
중간 방사 (1000 RAD)
심하게 방사 (2000 RAD)
플레이어가 가볍게 방사되면 플레이어는 25%의 질병을 앓게 됩니다.
플레이어가 중간 방사이면 플레이어는 50%의 병을 앓습니다.
플레이어가 심하게 방사능에 도달하면 플레이어는 100% 질병으로 사망합니다.
플레이어의 RAD가 300개 이상인 경우:
기회:0%
치료 확률: 30%
소각 확률: 20%
방사선이 치료되지 않음(사건 발생 없음): 50%
또는 rad가 1000 이상인 경우
기회:5%
치료 확률: 10%
소각 확률: 35%
방사선이 치료되지 않음(사건 발생 없음): 50%
가볍게 방사되거나 중간에 노출되면 플레이어는 매일 방사선으로부터 치료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매체가 방사되면 죽을 기회도 있습니다.
방사선으로 인해 아플 확률은 X%이며 플레이어가 치유될 때까지 치료되지 않습니다.
선수가 치료한 국가에 도달할 때, 방사선은 매일 떨어질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치료 상태에 도달하고 다시 방사 구역에 들어가면 치료가 사라집니다.
트립 앤 폴 (Trip 'n' Fall)
Steam 창작마당::Trip 'n' Fall (steamcommunity.com)
플레이어가 지상에 있는 좀비에 걸려 넘어질 확률을 추가합니다.
좀비에게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죽일 때마다 스스로 환경적 위험을 초래하게 됩니다.
지상에 좀비가 있는 광장을 통과하는 경우 좀비에 걸려 넘어지거나 가볍게 비틀거릴 수 있습니다.
여행 여부를 결정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
선수 이동 상태(걷기/(몰래)달리기/전력 질주)
지상의 좀비 상태(살아 있는/죽은 상태)
좀비 수
선수 스탯(직업/특성/스킬/무들)
계단에서 여부
걸려 넘어지면 모자, 안경 및/또는 손에 든 물건이 땅에 떨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다칠 수도 있습니다!
Advanced Trajectory의 현실적인 점검
Steam 창작마당::Advanced Trajectory's Realistic Overhaul (steamcommunity.com)
총격전을 사실적으로 수정합니다.
무들, 상태이상 등이 총기의 영향을 줍니다.
무기의 부착물, 스킬의 레벨, 자세들이 총기의 영향을 줍니다.
좀 더 사실적인 사격 플레이를 적용하세요!
한글화 링크: AdvancedTrajectoryRealisticOverhaul 한글화 - 프로젝트 좀보이드 마이너 갤러리 (dcinside.com)
감수성 특성 - 공기 중 감염
Steam 창작마당::Susceptible Trait - Airborne Infection (steamcommunity.com)
이 모드는 +11 포인트에 대해 "감수성" 특성을 부정적인 특성으로 추가합니다.
Susceptible 특성으로 인해 캐릭터는 좀비 근처에 있을 때 공기 중 녹스 감염에 걸릴 위험이 있습니다. 좀비 한 마리에게 가까이 다가간다고 해서 반드시 즉시 감염되는 것은 아니지만 항상 기회가 있습니다! 당연히 좀비가 많을수록 가까이 갈수록 위험이 커집니다!
(좀비 시체는 포함되지 않음)
살아남으려면 가면을 써야 합니다!
마스크, 특정 모자 또는 방호복을 착용하여 공기 중 바이러스 감염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마스크는 착용 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성능이 저하되는데, 이는 잠재적으로 감염된 미립자의 수가 많아 재료가 더러워지고 막혀 쓸모없게 되기 때문입니다. 즉, 공기가 위험할수록 마스크가 더 빨리 분해됩니다.
"탄력성"과 "질병에 걸리기 쉬운"도 감염 거리와 가능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마스크는 등급이 있으며 보호하는 수준과 지속 시간이 다릅니다.
마스크를 수리하고 관리하세요.
호환 모드
- AuthenticZ
- Better Masks
- Brita's Armour Pack
- Dive's Armour Pack
- HEADGEAR
- Paw Low
- Project Fallout: Legionary & Ranger Armors
- Project Fallout: Scientific Armoury
- REMod
- Scrap Armour
- Shark's Law Enforcement Overhaul
- Shark's (and Peach's) Military Uniform Improvements
- STALKER - Armor Pack
- Swat and Riot Pack
- They Knew
- Undead Survivor
- Working Masks
- Commonwealth Armor Pack
- CRM Armor
- Slyy's Attire
- AsuraChi
- KP Armor
- ODST
- Space Marine Armor
- Insurgent
당신은 쫓기고 있습니다
Steam 창작마당::You're Being Hunted (steamcommunity.com)
찾을 수 없는 누군가 당신을 저격합니다.
야외에 있을 때 당신은 총에 맞을 수 있습니다. 좀비가 적은 특별한 모드랑 같이 사용하기 좋습니다.
Wolf Extraction Quest
Steam 창작마당::Wolf Extraction Quest (steamcommunity.com)
좀보이드의 탈출 미션을 만들어주는 모드입니다.
다른 생존자로부터 탈출 소식을 듣고 군용 무전기로 헬기를 부르면 탈출 가능!
지금부터 지도를 만들어 랜덤 하게 출현되는 탈출 지점을 확보합니다.
그 다음 군용 무전기를 주워 열락을 해야 하지만 신호가 작아 중계기를 만들어야 연락이 됩니다.
월드를 돌아다니며 재료를 모와 중계기를 탈추지점 근처에 만들어서 헬기를 부르세요.
사용자 모드로 여러 가지 설정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Wolf Extraction Quest 한글화
Steam 창작마당::Wolf Extraction Quest 한글화 (steamcommunity.com)
위에 모드 한글화입니다.
둘 다 받은 뒤에 모드 순서를
Wolf Extraction Quest
Wolf Extraction Quest한글화
이처럼 바로 밑에 배치해 줍니다.
랜덤 좀비
Steam 창작마당::Random Zombies (steamcommunity.com)
버전 41.76 (솔로 및 멀티 플레이어)과 호환됩니다.
전 세계에 얼마나 많은 크롤러, 사기꾼, 빠른 사기꾼, 단거리 선수가 나타나는지 쉽게 사용자 정의
문을 열 수 있는 스마트 좀비가 세상에 얼마나 많이 나타나는지 쉽게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세계에 얼마나 많은 질기고 부서지기 쉬운 좀비가 나타나는지 쉽게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반응형 좀비
Steam 창작마당::Reactive Zombies (steamcommunity.com)
반응형 좀비
좀비 속성과 행동은 행동에 따라 바뀝니다. 너무 공격적입니까? 좀비는 점점 더 강해집니다. 너무 수동적입니까? 그들은 더 똑똑해집니다.
좀비 속성과 동작이 이제 동적입니다. 좀비가 1 일차와 6 개월 후에 똑같았던 시대는 오래전에 사라졌습니다. 먼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경되는 좀비 속성과 동작에 대해 모드가 사용하는 메커니즘을 설명하겠습니다.
철거 모드: 플레이어가 하루 동안 좀비에게 보이지 않으면 좀비를 더 파괴적으로 만듭니다(이 통계는 플레이어가 좀비에게 다시 보이면 스테이지를 되돌립니다).
최후의 수단: 좀비가 죽을 뻔하면 생존을 위한 최후의 수단으로 좀비가 더 강해지고 빨라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최후의 수단은 적중한 좀비의 HP가 100 미만인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기본 확률은 1%입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확률이 증가합니다.
좀비 추격: 3마리 이하의 좀비에게 쫓기면 추격하는 좀비가 1로 줄어들면서 확률이 2%-3%-1%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체력: 플레이어가 잃은 HP가 2% 일 때마다 확률이 25% 증가합니다(최대 6%, 최대 HP 손실률 75%).
플레이어 무기: 플레이어가 원거리 무기로 좀비를 공격하면 확률이 2%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상처: 붕대를 감지 않은 상처는 확률이 3%(최대 12%)씩 증가하며, 붕대를 감은 경우 1%(최대 4%)입니다.
최후의 수단 좀비가 죽으면 반경 50 타일까지 소리를 내며 다른 좀비를 유인하니 조심하세요!
호환성:
Reactive Zombies는 버전 1.22부터 CDDA_Zomboid, Night Sprinters, Personalized Zombies, Random Zombies 및 The Darkness Is Coming! 과 호환됩니다.
야간 단거리 선수 [41.60+]
Steam 창작마당::Night Sprinters [41.60+] (steamcommunity.com)
랜덤 좀비 호환성: 모드와의 호환성 랜덤 좀비가 드디어 추가되었습니다. 낮에는 무작위 좀비가 활성화되고 밤에는 야간 단거리 선수가 활성화됩니다.
위에 랜덤 좀비[버전 41.78+의 경우 알려진 문제를 읽으십시오]: 야간에 좀비 설정을 추가로 변경할 수 있는 새로운 샌드박스 설정이 추가되었습니다. 여기에는 시력, 기억력, 강인함, 청력 및 밤에 문을 여는 능력이 포함됩니다.
좀보스 - 특수 감염
Steam 창작마당::좀보스 - 특수 감염 (steamcommunity.com)
Project Zomboid에서 상대할 수 있는 보스 좀비가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모드는 그것을 바꿉니다!
좀보스는 사용자 지정 특수 좀비를 게임에 도입하여 경험을 향상합니다!
특성
이 모드는 싱글플레이어와 멀티플레이어 모두에서 작동합니다.
좀보스는 완벽하게 사용자 정의가 가능하여 평소보다 더 많은 체력을 가질 수 있고, 질주하고, 미니언 무리를 생성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좀보스에게 맞춤 의상을 줄 수도 있고 죽으면 떨어뜨릴 아이템도 줄 수 있습니다!
CDDA 좀비
Steam 창작마당::CDDA Zombies (steamcommunity.com)
CDDA에서 여러 유형의 좀비를 추가합니다.
야생 Z - 속도: 빠름, 체력: 보통 터프 Z - 속도: 보통 체력: 고
지방 Z - 속도: 느림 체력: 높은
스켈레톤 - 속도: 보통 체력: 낮음
부패 Z- 속도: 느림 체력: 일반
크롤러 - 속도: 매우 낮음 체력: 일반
네크로맨서 Z - 속도: 느림 체력: 일반(근처의 시체를 소생시킬 수 있음)
Brute Z - 속도: 빠름 HP: 높음(공격할 때 플레이어를 밀 수 있음)
레슬러 Z - 속도: 보통 체력: 높음(공격 시 플레이어를 밀 수 있음)
스크리머 Z - 속도: 보통 체력: 일반(대상을 따라갈 때 비명을 지를 수 있음)
스크리처 Z - 속도: 보통 체력: 일반(목표물을 따라갈 때 더 크게 비명을 지를 수 있음)
그래버 Z - 속도: 보통 체력: 노멀 (플레이어를 잡을 수 있음)
마스터 Z - 속도: 보통 체력: 노멀 (근처 좀비를 진화시킬 수 있음)
차일드 Z - 속도: 일반 체력: 낮음(죽이면 불행해집니다)
소방관 Z - 속도: 일반 체력: 일반(화염에 면역)
생존자 Z - 속도: 일반 HP: 일반(플레이어를 돌림, 문 열 수 있음)
한글화 링크: Steam 창작마당::Korean Transltion More Mod Plus A (steamcommunity.com)
구 번역이지만 여기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CDDA Zomboids
Steam 창작마당::CDDA Zomboids (steamcommunity.com)
이 모드는 https://steamcommunity.com/sharedfiles/filedetails/?id=2749928925
의 수정된 버전이지만 모드의 기능을 수정하는 몇 가지 코드를 추가했습니다.
짐승과 레슬링 선수의 특별한 애니메이션처럼. 새로운 좀비 유형
새로운 특성과 직업.
한글화 링크: Steam 창작마당::Korean Transltion More Mod Plus A (steamcommunity.com)
구 번역이지만 여기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위 CDDA 좀비모드랑 중복 불가!
Wandering Zombies
Steam 창작마당::Wandering Zombies (steamcommunity.com)
방황하는 좀비 모드
설정하면 좀비는 점점 플레이어에게 모여들 겁니다.
동충하초 포자 구역
Steam 창작마당::동충하초 포자 구역 (steamcommunity.com)
월드 곳곳에 포자 구역을 만들어줍니다.
어느 곳 집안에 들아갈 때 생길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날수록 기침, 메스꺼움과 감염으로 진화합니다.
방독면, 기본 마스크 등등 작용합니다.
파이프 폭탄으로 오염 구역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어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Steam 창작마당::The Darkness Is Coming! (steamcommunity.com)
사일런트 같은 분위기의 안개가 덮쳐옵니다.
서버에서는 약간 불안정할 수 있습니다.
샌드박스 옵션을 통한 고도로 사용자 정의 가능한 경험!
며칠 동안 계속될 수 있는 녹스 카운티의 어둠 기간을 추가합니다!
주변 사이렌과 겁에 질린 까마귀가 추가되어 지도에서 엄선된 위치에서 임박한 어둠 이벤트를 경고합니다!
선택적으로 어둠이 없을 때에도 영구 안개 추가(기본적으로 꺼져 있음)
사이렌은 완전히 모듈식입니다. 약간의 모딩을 알고 있다면 다른 맵에 사이렌을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에 포함된 현재 지도 지원은 Raven Creek, Eerie Country 및 Slocan Lake입니다.
좀비 이야기는 어둠 이벤트가 오면 바뀔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게임 내 안개보다 짙게 나타나는 실험적인 "짙은 안개"!
어둠 이벤트는 전차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어둠 속에서는 약간 신뢰할 수 없게 될 수 있습니다.
자동 비상 방송 시스템을 사용하여 실제 이벤트가 발생하기 몇 시간 전에 어둠 이벤트에 대한 경고를 받으십시오. Save Our Station과도 호환되는 버전이 있습니다!
한글화 링크 :업데이트! The Darkness Is Coming 한글 다시받아가라 - 프로젝트 좀보이드 마이너 갤러리 (dcinside.com)
*이미지를 받아서 확장자를 zip로 변경해서 원본 모드에 붙여 넣기.
좀비가 마이크를 듣습니다.
Steam 창작마당::Zombies Hear Your Microphone (steamcommunity.com)
멀티에서 꿀잼을 만드는 모드!
좀비는 마이크/근접 채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싱글 플레이어 및 멀티 플레이어에서 작동합니다.
샌드박스 VOIP 설정을 우회/적용하는 옵션입니다.
극저온 겨울 + 쉬움/하드 모드(SP/MP)
Steam 창작마당::Cryogenic Winter +Easy/Hard Modes (SP/MP) (steamcommunity.com)
멀티 플레이어에서 작동 추위가 이제 치명적이기 때문에 따뜻하게 마무리하십시오.
이 모드의 이지 모드는 여름에는 -10C(14F)에서 겨울에는 -60C(-76F) 사이의 온도 범위를 만듭니다.
이 모드의 일반 모드는 여름에는 -30C(-22F), 겨울에는 -80C(-112F) 사이의 온도 범위를 만듭니다.
이 모드의 하드 모드는 여름에는 -45C(-49F), 겨울에는 -155C(-247F) 사이의 온도 범위를 만듭니다.
영구 눈 옵션은 난이도 설정 중 하나와 함께 활성화하여 거의 영구적인 눈보라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는 건물에는 외부가 -22C임에도 불구하고 건물 전체를 100C로 유지할 수 있는 마법 난방 시스템이 있고 도전 과제의 일부는 멋진 따뜻한 마법 난방 집을 얻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사용하려는 이 모드의 난이도만 활성화하고, 여러 난이도를 활성화하면 의도한 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MP의 경우: 서버의 Steam 창작마당 설정에서 모드를 활성화한 후 모드 설정으로 이동하여 사용하고 싶지 않은 모드의 두 가지 난이도를 제거하고 영구적인 눈보라를 원하지 않으면 영구적인 눈도 제거하십시오.
이 모드는 다른 날씨 변화 모드와 충돌할 수 있으며 자신의 재량에 따라 결합할 수 있습니다.
저체온증으로 사망
Steam 창작마당::Hypothermia Kills (steamcommunity.com)
참고: 위에 극저온 겨울모드와 충돌하는지 확인 안 해봄.
바닐라에서 저체온증에 걸리면 서서히 건강이 고갈되기 시작합니다 - 매우 낮은 수준으로 떨어질 수 있지만 당신을 죽이지는 않습니다. 변경할 수 있는 두 가지 옵션을 제공합니다.
메인 버전 - 마지막에 당신을 죽이기 위해 마지막 터치를 제공합니다. 무작위로 배정되므로 10분에서 몇 시간(게임 내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전에 바닐라 저체온증 시스템에 의해 이미 건강이 고갈된 경우에만 위험해집니다. 제 생각에는 이것은 여전히 달성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불이 나거나 어딘가에 들어갈 기회 없이 오랫동안 추위에 있어야 합니다.
하드 버전 - 얼어붙음/저체온증 무드렛이 있는 경우 게임 내 10분마다 무작위로 체력을 소모하기 시작하고 일반 체력이 이미 15 미만인 경우에만 체력을 소모합니다. 이렇게 하면 추위에서 벗어나는 것이 결빙 단계도 통과해야 하므로 빠르지 않습니다. 체온이 '춥다'까지 올라가면 맑고 체력이 15 미만이더라도 추가 체력 소모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또한 이미 건강이 다소 좋지 않은 경우 또 다른 차원을 추가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 버전을 제안합니다.
배설물
Steam 창작마당::Excrementum (steamcommunity.com)
도망가기도 바쁜데 똥, 오줌 지리며 달려보세요.
Smokers Cough
Steam 창작마당::Smokers Cough (steamcommunity.com)
흡연자 기침 모드
이 모드는 흡연 모드가 너무 좋아서 페널티로 담배를 피울 때 종종 기침을 하게 해주는 모드입니다.
모더가 흡연 모드가 너무 사기라서 만들었다고 하네요.
모드를 생각해서 만들서 호환은 잘된다고 합니다.
Knock Knock (공포 사운드 모드)
Steam 창작마당::Knock Knock (Horror Sound Mod) (steamcommunity.com)
이제 좀비가 소름 끼치는 소리를 내고 문과 창문을 두드립니다.
헬리콥터 이벤트도 변경되었습니다.
정상적인 상태에서 좀비는 사람을 속이기 위해 다른 사람의 목소리, 속삭임, 웃음, 심지어 말, 라디오 오디오를 모방하려고 하지만 농업 상태에서는 진정한 악의 본질을 보여줍니다.
문에 관해서는 - 문의 상태에 따라 좀비는 문을 깰 때까지 더 크고 세게 노크합니다.
경고: 모드에는 좀비 인구가 매우 많은 경우 성가실 수 있는 큰 소리가 있습니다.
이 모드는 원래 "Stay Away From Windows" 모드의 경우처럼 게임에 대한 두려움이 부족했기 때문에 저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따라서 이 모드는 좀비 인구가 적거나 매우 낮을 때 완벽할 것입니다.
설치 지침:선택 사항:
ProjectZomboid\media\sound\banks\Desktop
에 있는 ZomboidSound.bank 파일을 백업합니다(그렇지 않으면 이 설치를 덮어쓰기 위해 게임의 유효성을 검사할 수 있습니다)
"steamapps\workshop\content\108600\3027536112\mods\Over Here Horror Sound Mod\media\sound\banks"에서 이 모드를 찾아 모드의 ZomboidSound.bank 파일을 ProjectZomboid로 끌어다 놓습니다.
일반적으로 "C:\Program Files (x86)\Steam\steamapps\common\ProjectZomboid\media\sound\banks\Desktop"에있는 디렉토리 게임을 다시 시작하면 게임을 열고 즐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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