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4 드루이드 [쳐부수기 / 칼날 발톱 / 회오리바람 / 독폭풍늑대] 레벨링 가이드

2023. 6. 2. 16:04Game/디아블로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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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maxroll.gg/d4/build-guides/pulverize-druid-leveling-guide

 

Pulverize Druid Leveling Guide - D4 Maxroll.gg

Diablo 4 Pulverize Leveling Build Guide: Skills, Skilltree, Gameplay, Gear Progression and with Tips and Tricks to get to Level 50

maxroll.gg

이 공략 설명은 Teo1904님의 드루이드 레벨링 가이드를 참고해서 만들었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위에 맥스롤 사이트에가서 보시기 바랍니다.

 

드루이드의 기본 속성

의지력 = 받는 치유량 {s3} 향상   /    제압 피해 {s4} 증가

제압 확률: {s1}
 기술을 시전하면 일정 확률로 주는 모든 피해에 제압 효과를 부여합니다.
 제압은 현재 생명력과 보강의 합에 따라 추가 피해를 줍니다.
 추가 피해는 제압한 기술의 피해에 따라 달라집니다.
 지속 피해, 지속 기술, 정신 집중 기술은 제압할 수 없습니다.
 제압 확률은 기본 능력치로 증가시킬 수는 없으나, 특정 효과를 통해 확보할 수 있습니다.

제압 피해 증가: {s1}
 제압 시에 기술에 추가 피해가 부여됩니다.
 현재 생명력과 보강에 따라 제압에 기본적으로 부여되는 추가 피해와 중첩됩니다.
 추가 피해는 제압한 기술의 피해에 따라 달라집니다.
 기본 값은 {s3}입니다.

보강 상태일 때 주는 피해 증가: {s1}
보강이 현재 생명력 이상일 때 주는 피해가 증가합니다.

보강 상태일 때 피해 감소: {s1}
 자신의 보강이 현재 생명력 이상일 때 받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보강 상태일 때 기본적으로 주어지는 피해 감소 효과와 중첩됩니다.
 이 능력치가 증가하면 추가 효과의 효율은 감소합니다.

 


1. 쳐부수기(분쇄 Pulverize) 드루이드 레벨링 가이드

쳐부수기 (분쇄) 드루이드는 레벨링 C등급입니다.

 

초반  -> 중반 -> 후반 스킬 트리입니다.

 

15레벨이 되면 드루이드 정신 제물이 드랍됩니다. 

이걸 모와서 드루이드 직업 스킬을 해금합니다. 메인 스킬은 2개가 선택 가능하며 나머지는1개씩만 가능합니다.

1개 스킬을 해금할때마다 25개가 필요합니다 총 400개의 제물이 필요합니다.

(특정 순서로 장금 해제 된다고 합니다. 제물 개수를 모아서 해제하세요)

스킬의 우선 순위는 

1. 흑요석 내리치기 (적을 10마리 처치하면 다음 대지 기술이 제압합니다.)  (제물 100개)

2.기력 충전 (행운의 적중: 피해를 주면 최대 15% 확률로 영력이 10 회복됩니다.)  (제물 50개)

3. 낫 발톱 (극대화 확률이 5% 증가합니다.)  (제물 25개)

4. 경계심 (정예 괴물에게 받는 피해가 10% 감소합니다.)  (제물 75개)

5. 급강하 공격 (공격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제물 150개)

 

돌아다니며 재료를 줍고 도시에 물약상인에게 물약을 업그레이드 하며 경험치 비약을 제조해서 추가 경험치 획득량 5%를  꼭 챙겨서  레벨링을 합니다.

 

부위별 챙겨야할 능력치

무기는 DPS 높은 양손 무기: 양손 철퇴(제압 피해 +)   /   무기: 루비   /   갑옷: 루비   /   악세: 해골

양손무기: 데미지, 핵심 스킬 데미지, 피해 상승, 소켓

머리: 생명력,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스킬 등급, 의지력

갑옷: 생명력, 의지력, 방어구

장갑: 스킬+ 분쇄 , 공속, 극대화

바지: 생명력, 피해 감소, 의지력, 방어력

신발: 이동속도, 영력 비용 감소, 의지력

목걸이: 영력 비용 감소, 데미지, 곰 스킬 데미지, 이동속도

반지: 치명타 확률, 군중제어 걸린적 피해증가, 물리 데미지

 

 

레벨업 추천 힘의 코덱스 (전설 옵션) 추천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영문으로 표시하겠습니다) 위치를 참고하세요.

인첸트를 무기에 하지 마세요. 무기가 자주 교체하기때문에 다른장비에 하는게 좋습니다.

 

던전 보상 전설 위상

 

Offensive Aspect of Retaliation - 반격의 위상 (드루 전용)

핵심 스킬은 보강의 양에 따라  최대 [20-40]%[x] 증가된 피해를 줍니다 .

메마른 평원 - 바닷가 내리막 완료시 해제 / Seaside Descent - Dry Steppes

 

Utility Aspect of Quicksand - 모래수렁의 위상 (드루 전용)

대지 스킬 피해 적중한 적을 5 초 동안 [25-50]% 느려지게 합니다 .

스코스글렌 - 흉포한 자들의 소굴 완료시 해제 / Feral's Den - Scosglen

 

 

‍Offensive Aspect of the Ursine Horror - 공포스러운 곰의 위상 ★ (핵심아이템) (드루 전용)

쳐부수기는 이제 대지 기술이기도 합니다. 쳐부수기를 시전한 후 대지 파편이 2초에 걸쳐 계속해서 [288.75 – 412.5]*825  의 피해를 입힙니다  .

하웨자르 - 자카라 종탑완료시 해제 / Belfry Zakara - Hawezar

 

 

Defensive Aspect of Mending Stone - 치유하는 돌의 위상 (드루 전용)

대지 방벽의 지속시간이 6초 증가합니다  . 또한 대지 기술로 적을 죽이면  활성화된 대지 보루의 방벽이 [X] 만큼 보충됩니다 .

메마른 평원 - 봉인된 기록보관소 완료시 해제 / Sealed Archives - Dry Steppes

허용되는 아이템 유형: 투구, 가슴 방어구, 바지, 목걸이 [+50%]

 

Rapid Aspect - 재빠른 위상 (전직업)

기본 기술의 공격 속도가 +[15 – 30]% 증가합니다.

메마른 평원 - 묻힌 전당 완료시 해제  / Oldstones - Scosglen

허용되는 아이템 유형: 장갑, 보조 무기, 한손 무기, 양손 무기 [+100%], 반지, 목걸이 [+50%]

 

Defensive Aspect of Might - 위세의 위상  (전직업)

기본 기술이 [2 – 6]초 동안 20%의 피해 감소를 부여합니다.

메마른 평원 - 어두운 골짜기 완료시 해제 / Endless Gate - Hawezar

허용되는 아이템 유형: 투구, 가슴 방어구, 바지, 목걸이 [+50%]

 

 

핵심 드랍 전설입니다.

착용하면 빌드가 엄청나게 가속화 되기 때문에 바로 착용합니다. 

 

 

 

 

Shockwave Offensive Aspect - 충격파 위상 ★★ (핵심아이템)  (드루 전용)

쳐부수기는 전방으로 이동하는 축격파를 생성하여 경로에 있는 대상에게 피해의 [90-130]%를 입힙니다.

허용되는 아이템 유형: 장갑, 보조 무기, 한손 무기, 양손 무기 [+100%], 반지, 목걸이 [+50%]

 

 

 

Conceited Offensive Aspect -

자만하는 위상 (전직업)

보호막이 활성화 되어 있는 동안 [15-25]% [x] 증가된 피해를 줍니다.

‍허용되는 아이템 유형: 장갑, 보조 무기, 한손 무기, 양손 무기 [+100%], 반지, 목걸이 [+50%]

 

 

 

 

Defensive Aspect of Mending Stone - 치유하는 돌의 위상  (드루 전용)

대지방벽의 지속 시간이 6초 증가합니다. 또한 대지 스킬로 적을 죽이면 활성화된 대지 방벽의 보호막이 [2-907] 회복됩니다.

메마른 평원 - 봉인된 기록 보관소 완료시 해제

허용되는 아이템 유형: 투구, 가슴 방어구, 바지, 목걸이 [+50%]

 

 

 

 

Offensive Aspect of the Rampaging Werebeast  광란의 야수인간의  위상

회색곰이 격노의 지속 시간이 [1-5]초 증가합니다. 또한 회색곰의 격노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치명타가 발생하면 지속 시간동안 치명타 피해가 10%[x] 증가합니다.

하웨자르 - 무한의 문 완료시 해제

허용되는 아이템 유형: 장갑, 보조 무기, 한손 무기, 양손 무기 [+100%], 반지, 목걸이 [+50%]

 

 

 


쳐부수기(분쇄 Pulverize) 엔드게임 핵심 가이드

쳐부수기(분쇄)는 엔드게임에서 S티어로 평가됩니다.

https://maxroll.gg/d4/tierlists/endgame-tier-list

 

"쇼크웨이브의 공격 위상"(무기)"어싸인 호러의 공격적인 위상"(장갑) 이 나오면 쳐부수기 엔드빌드로 가는걸 추천드립니다. 두가지 위상을 겹쳐서 쳐부수기로 샷건 빌드를 만들어 운영합니다.

평타를 "대지의 쐐기"로 변경해주고 "대지 방벽"을 사용하여 "대지의 힘" 스킬을 상시 적용 해주며"어싸인 호러의 공격적인 위상"(장갑)이 "쳐부수기"를 대기 기술로 바꿔주고 이로인해 마지막 스킬 "대지의 힘"이 적용됩니다.

다단히트가 많이 발생하기에 직업 패시브 스킬 중 "흑요석 내려치기"가 발동이 자주될 수 있습니다.

바실리의 기도를 얻어 대지 기술이 곰 기술로 변경되어 서로 상호적용되게 해줍니다. 평타 "대지의 쐐기"가  바실리의 기도로 인해 궁극기 "회색곰의 격노"로 들어간다고 나오는데 확인해봐야 알거같네요. 

바실리이 기도를 구하기 전까지는 "탄도학의 위상"(머리)을 추천합니다.

 

직업 패시브 스킬은 "흑요석 내려치기", "기력 충전", "낫 발톱", "경계심", "폭풍전야"를 사용합니다.

폭풍전야는 대지 기술 평타 "대지의 쐐기""어싸인 호러의 공격적인 위상"(장갑)로 인해 "쳐부수기" 스킬이 대지 카테고리로 변경되기 때문에 궁극기를 줄여주어"회색모의 격노"를 자주 사용하게 만들어줍니다.

 

 

취약한 데미지, 치명타 데미지, 핵심 스킬 데미지를 최우선으로 챙깁니다. 

핵심 스텟은 의지력이며 그 다음으로 민첩과 지능입니다.

장갑의 + 스킬 (쳐부수기)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갑옷에는 로얄 사파이어를 추천합니다.

무기에도 로얄 사이이어를 추천합니다.

 

 

 

장신구에는 로얄 스컬을 추천합니다. "불복의 위상"(가슴)을 사용하여 방어력이 증가하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장갑에는 "Crashstone 깨진돌 위상"  or  "Ursine Horror 공포스러운 곰의 위상"  or  "Rampaging Werebeast 광란의 야수인간의 위상" 중에 1개를 추천합니다.

 

바지에는 "Mending Stone 치유하는 돌의 위상"  or  "Cyclonic Force 용오름의 힘의 위상"(회오리갑옷 사용시) 중 1개를 추천합니다.

 

 

 

신발에는 "Quicksand  모래수렁의 위상"  (드루전용)

스코스글렌 - 흉포한 자들의 소굴 완료 시 해제

허용되는 아이템 유형: 투구, 가슴 방어구, 장갑, 장화, 방패, 목걸이 [+50%]

 

 

 

 

 

 

 

 

부적에는 "Retaliation 반격의 위상"  (드루전용)

메마른 평원에서 바닷가 내리막 완료 시 해제

허용되는 아이템 유형: 장갑, 보조 무기, 한손 무기, 양손 무기 [+100%], 반지, 목걸이 [+50%]

 

 

 

 

반지 1과 2에에는 ‍"Crashstone 깨진돌 위상"  or  ‍"Ursine Horror 광란의 야수인간의 위상" or ‍"Rampaging Werebeast 공포스러운 곰의 위상" 3개중 2개를 인챈트

 

파라곤 보드는 직접 링크에 가서 확인하는걸 추천드립니다.

https://maxroll.gg/d4/build-guides/pulverize-druid-guide

 

 


2. 칼날 발톱(파쇄 Shred) 드루이드 레벨링 가이드

칼날발톱(파쇄) 늑드루는 레벨링 D등급입니다.

 

초반  -> 중반 -> 후반 스킬 트리입니다.

 

15레벨이 되면 드루이드 정신 제물이 드랍됩니다.

이걸 모와서 드루이드 직업 스킬을 해금합니다. 메인 스킬은 2개가 선택 가능하며 나머지는1개씩만 가능합니다.

1개 스킬을 해금할때마다 25개가 필요합니다 총 400개의 제물이 필요합니다.

(특정 순서로 장금 해제 된다고 합니다. 제물 개수를 모아서 해제하세요)

스킬의 우선 순위는

1. 무리의 지도자 (행운의 적중 : 공격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최대 20% 확률로 동료 기술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제물 25개)

2. 낫 발톱 (극대화 확률이 5% 증가합니다.) (제물 25개)

3. 피학성 ( 변신으로 극대화 공격을 적중하면 최대 생명력의 3%(49)만큼 생명력이 회복됩니다.) (제물 100개)

4. 경계심 (정예 괴물에게 받는 피해가 10% 감소합니다.)  (제물 75개)

5. 강화 (방어 기술을 사용할 때 최대 생명력의 10%만큼 보강을 얻습니다.)  (제물 175개)

 

돌아다니며 재료를 줍고 도시에 물약상인에게 물약을 업그레이드 하며 경험치 비약을 제조해서 추가 경험치 획득량 5%를  꼭 챙겨서  레벨링을 합니다.

 

부위별 챙겨야할 능력치

무기는 DPS 높은 양손 무기: 지팡이 종류(군중제어 피해+)   /   무기: 사파이어   /   갑옷: 루비   /   악세: 해골

양손무기: 데미지, 핵심 스킬 데미지, 취약 데미지, 소켓

머리: 생명력,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스킬 등급, 의지력

갑옷: 생명력, 의지력, 방어구

장갑: 스킬+ 칼날발톱 , 공속, 극대화

바지: 생명력, 피해 감소, 의지력, 방어력

신발: 이동속도, 영력 비용 감소, 의지력

목걸이: 영력 비용 감소, 데미지, 이동속도, 스킬등급+

반지: 치명타 확률, 군중제어 걸린적 피해 증가, 물리 데미지

 

 

 

레벨업 추천 힘의 코덱스 (전설 옵션) 추천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영문으로 표시하겠습니다) 위치를 참고하세요.

인첸트를 무기에 하지 마세요. 무기가 자주 교체하기때문에 다른장비에 하는게 좋습니다.

 

던전 보상 전설 위상

 

‍Aspect of the Unsatiated - 만족을 모르는 자의 위상 (드루전용)

칼날 발톱(파쇄)으로 적을 죽인 후 다음 늑대인간 스킬 [20~30%] 더 많은 정신력을 생성하고 [20~30%]  증가된 피해를 입힙니다.

조각난 봉우리에서 고통받는 폐허 완료 시 해제
허용되는 아이템 유형: 반지

 

 

‍‍Aspect of Might Dark - 어두운 포효의 위상  (드루전용)

쇠약의 포효는 이제 늑대인간 기술입니다. 추가로 쇠약의 포효는 중독된 적을 [2.0-4.0] 초 동안 움직이지 못하게 합니다.

허용되는 아이템 유형: 투구, 가슴 방어구, 장갑, 장화, 방패, 목걸이 [+50%]

 

 

Skinwalker's Aspect -  가죽방랑자의 위상 (드루전용)

형상을 바꾸는 변신 기술을 사용하면 생명력을 *825 얻습니다. 생명력이 가득 찼을 때는 같은 양의 보강 효과를 얻습니다.

케지스탄에서 아스라한 메아리 완료 시 해제
허용되는 아이템 유형: 투구, 가슴 방어구, 바지, 목걸이 [+50%]

 

 

Shepherd's Aspect - 양치기의 위상  (드루전용)

활성화되어 있는 동료 한 마리당 핵심 기술이 주는 피해가 x[6 – 8]% 증가합니다.
메마른 평원에서 피에 젖은 바위산 완료 시 해제
허용되는 아이템 유형: 장갑, 보조 무기, 한손 무기, 양손 무기 [+100%], 반지, 목걸이 [+50%]

 

 

Aspect of Mending Stone - 치유하는 돌의 위상  (드루전용)

대지방벽의 지속 시간이 6 초 증가합니다  . 또한 대지 기술로 적을 죽이면  활성화된 대지 보루의 방벽이 [X] 만큼 보충됩니다 .

메마른 평원에서 봉인된 기록보관소 완료 시 해제
허용되는 아이템 유형: 투구, 가슴 방어구, 바지, 목걸이 [+50%]

 

Offensive Aspect of Retaliation - 반격의 위상 (드루 전용)

핵심 스킬은 보강의 양에 따라  최대 [20-40]%[x] 증가된 피해를 줍니다 .

메마른 평원 - 바닷가 내리막 완료시 해제 / Seaside Descent - Dry Steppes

 

 

‍Edgemaster’s Aspect - 검의 달인 위상

시전 시 사용할 수 있는 주 자원에 따라 기술이 주는 피해가 최대 x[10 – 2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주 자원이 가득 찼을 때 최대의 효과를 발휘합니다.
스코스글렌에서 고대 열석 완료 시 해제
허용되는 아이템 유형: 장갑, 보조 무기, 한손 무기, 양손 무기 [+100%], 반지, 목걸이 [+50%]

 

Rapid Aspect - 재빠른 위상 (전직업)

기본 기술의 공격 속도가 +[15 – 30]% 증가합니다.

메마른 평원 - 묻힌 전당 완료시 해제  / Oldstones - Scosglen

허용되는 아이템 유형: 장갑, 보조 무기, 한손 무기, 양손 무기 [+100%], 반지, 목걸이 [+50%]

 

 

핵심 드랍 전설입니다.

착용하면 빌드가 엄청나게 가속화 되기 때문에 바로 착용합니다. 

 

 

 

 

 

 

Accelerating Offensive Aspect - 가속하는 위상 (전직업)

핵심 기술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공격 속도가 5초 동안 +[15 – 25]% 증가합니다.
허용되는 아이템 유형: 장갑, 보조 무기, 한손 무기, 양손 무기 [+100%], 반지, 목걸이 [+50%]

 

 

 

 

 

 

Dire Wolf's Aspect - 무서운 늑대의 위상  (드루 전용)

회색곰의 격노 사용 시 광포한 늑대인간으로 변신합니다. 광포한 늑대인간일 때 피해 감소 대신 +[15 – 25]%의 이동 속도와 [[15 – 25]*2|%|]의 영력 소모량 감소 보너스를 얻습니다. 추가로, 적 처치 시 최대 생명력의 10%가 회복됩니다.


허용되는 아이템 유형: 장갑, 보조 무기, 한손 무기, 양손 무기 [+100%], 반지, 목걸이 [+50%]

 

 

 

 

 


3. 회오리 바람(토네이도 Tornado) 드루이드 레벨링 가이드

이 공략 설명은 Teo1904님의 드루이드 레벨링 가이드를 참고해서 만들었습니다.

https://maxroll.gg/d4/build-guides/tornado-druid-leveling-guide

회오리 바람(토네이도) 엘리멘탈 드루이드는 레벨리에서 제일높은 B등급입니다.

초반  -> 중반 -> 후반 스킬 트리입니다.

15레벨이 되면 드루이드 정신 제물이 드랍됩니다.

이걸 모와서 드루이드 직업 스킬을 해금합니다. 메인 스킬은 2개가 선택 가능하며 나머지는1개씩만 가능합니다.

1개 스킬을 해금할때마다 25개가 필요합니다 총 400개의 제물이 필요합니다.

(특정 순서로 장금 해제 된다고 합니다. 제물 개수를 모아서 해제하세요)

스킬의 우선 순위는

1. 낫 발톱 (극대화 확률이 5% 증가합니다.) (제물 25개)

2. 기력 충전 (행운의 적중 : 피해를 주면 최대 15% 확률로 영력이 10 회복됩니다.) (제물 50개)

3. 경계심 (정예 괴물에게 받는 피해가 10% 감소합니다.) (제물 75개)

꼭 필요한 특성이 없다고합니다. 이후에 2개는 마음대로~

4. 급강하 공격 (공격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제물 250개)

5. 폭풍전야 (행운의 적중: 자연 마법 기술이 최대 15% 확률로 궁극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2초 감소시킵니다.)  

 

 

돌아다니며 재료를 줍고 도시에 물약상인에게 물약을 업그레이드 하며 경험치 비약을 제조해서 추가 경험치 획득량 5%를  꼭 챙겨서  레벨링을 합니다.

 

부위별 챙겨야할 능력치

무기는 DPS 높은 양손 무기: 지팡이 종류(군중제어 피해+)   /   무기: 사파이어   /   갑옷: 루비   /   악세: 해골

양손무기: 데미지, 핵심 스킬 데미지, 취약 데미지, 소켓

머리: 생명력,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스킬 등급, 의지력

갑옷: 생명력, 의지력, 방어구

장갑: 스킬+ 회오리바람 , 공속, 극대화

바지: 생명력, 피해 감소, 의지력, 방어력

신발: 이동속도, 영력 비용 감소, 의지력

목걸이: 영력 비용 감소, 데미지, 이동속도, 스킬등급+

반지: 치명타 확률, 군중제어 걸린적 피해 증가, 물리 데미지

 

 

레벨업 추천 힘의 코덱스 (전설 옵션) 추천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영문으로 표시하겠습니다) 위치를 참고하세요.

인첸트를 무기에 하지 마세요. 무기가 자주 교체하기때문에 다른장비에 하는게 좋습니다.

 

던전 보상 전설 위상

‍Resource Aspect of the Umbral - 어스름의 위상

적을 군중 제어할 때 기본 자원의 [1-4] 자원을 복원합니다.

메마른 평원에서 용사의 최후 완료 시 해제
허용되는 아이템 유형: 반지

 

Rapid Aspect - 재빠른 위상 (전직업)

기본 기술의 공격 속도가 +[15 – 30]% 증가합니다.

메마른 평원 - 묻힌 전당 완료시 해제  / Oldstones - Scosglen

허용되는 아이템 유형: 장갑, 보조 무기, 한손 무기, 양손 무기 [+100%], 반지, 목걸이 [+50%]

 

Shepherd's Aspect - 양치기의 위상  (드루전용)

활성화되어 있는 동료 한 마리당 핵심 기술이 주는 피해가 x[6 – 8]% 증가합니다.
메마른 평원에서 피에 젖은 바위산 완료 시 해제
허용되는 아이템 유형: 장갑, 보조 무기, 한손 무기, 양손 무기 [+100%], 반지, 목걸이 [+50%]

 

 

Aspect of Mending Stone - 치유하는 돌의 위상  (드루전용)

대지방벽의 지속 시간이 6 초 증가합니다  . 또한 대지 기술로 적을 죽이면  활성화된 대지 보루의 방벽이 [X] 만큼 보충됩니다 .

메마른 평원에서 봉인된 기록보관소 완료 시 해제
허용되는 아이템 유형: 투구, 가슴 방어구, 바지, 목걸이 [+50%]

 

‍Edgemaster’s Aspect - 검의 달인 위상

시전 시 사용할 수 있는 주 자원에 따라 기술이 주는 피해가 최대 x[10 – 2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주 자원이 가득 찼을 때 최대의 효과를 발휘합니다.
스코스글렌에서 고대 열석 완료 시 해제
허용되는 아이템 유형: 장갑, 보조 무기, 한손 무기, 양손 무기 [+100%], 반지, 목걸이 [+50%]

 

 

핵심 드랍 전설입니다.

착용하면 빌드가 엄청나게 가속화 되기 때문에 바로 착용합니다. 

 

 

 

Stormchaser's Offensive Aspect -  폭풍변형자의 위상 ★★ (핵심 아이템)

싹쓸바람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변신 기술 등급이 +2 상승합니다.
케지스탄에서 성전사의 대성당 완료 시 해제
허용되는 아이템 유형: 투구, 가슴 방어구, 장갑, 장화, 방패, 목걸이 [+50%]

 

 

 

 

 

 

 

Accelerating Offensive Aspect - 가속하는 위상 (전직업)

핵심 기술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공격 속도가 5초 동안 +[15 – 25]% 증가합니다.
허용되는 아이템 유형: 장갑, 보조 무기, 한손 무기, 양손 무기 [+100%], 반지, 목걸이 [+50%]

 

 

 

 

 

 

 

Conceited Offensive Aspect - 자만하는 위상

보호막이 있을 때 주는 피해가 x[15 – 25]% 증가합니다.


허용되는 아이템 유형: 장갑, 보조 무기, 한손 무기, 양손 무기 [+100%], 반지, 목걸이 [+50%]

 

 

 

 

 

Offensive Aspect of the Expectant - 기대하는 자의 위상

적을 기본 기술로 공격하면 다음으로 시전하는 핵심 기술이 주는 피해가 x[5 – 10]%만큼, 최대 30%까지 증가합니다.


스코스글렌에서 아래뿌리 완료 시 해제
허용되는 아이템 유형: 장갑, 보조 무기, 한손 무기, 양손 무기 [+100%], 반지, 목걸이 [+50%]

 


4. 독폭풍늑대 ( ? ) 드루이드  가이드

개인적으로 생각해본 빌드입니다. 사용시 망할 수 있습니다.

https://maxroll.gg/d4/build-guides/shred-druid-leveling-guide

시작은 멕스롤에 칼날발톱 (파쇄) 빌드로 레벨링하면서 아이템을 모와주면 될거 같습니다.

부적 :자연의 야만성의(늑대&폭풍 기술합쳐짐)★(코어)

반지2 :흐릿한 야수의(독즉시)(코어)

우선적으로 위에 두 위상을 먼저 얻으면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둘다 드랍템이기 때문에 쉽게 시작할 수 없습니다. 우연히 두개가 나오면 생각해볼 수 있을거 같습니다.

 

 

 

드루 전용

무기  : 마녀의 큰지팡이 (발톱&폭풍강타)★   or  가속하는 (극대화 공속증가)  or  폭풍발톱의 위상(칼날발톱)

머리 : 폭풍의 포효(폭풍=늑대기술됨) or  원기 위상(늑 피해감소)

가슴 : 미친 늑대의 환희 (늑대인간기술+2)★  or  탄도학의 위상(보강있을시)★ 

장갑 :광포한 늑대의(공속,회복)★  or  반격의 위상(보강)★ 

바지: 대지수호자(독슬로우 있으면 대지방벽상승)★ , 위세의 위상(기본기술 피해감소), 치유하는 돌의 위상(대지방벽6초)

신발: 어두운 포효의(곰 쇠약의표효)  or  착취자의(군중제어 시간 증가)

부적 : 자연의 야만성의(늑대&폭풍 기술합쳐짐)★(코어)

반지1  : 만족을 모르는 자의 위상(칼날발톱 데미지)

반지2 : 흐릿한 야수의(독즉시)(코어)

 

돌아다니며 재료를 줍고 도시에 물약상인에게 물약을 업그레이드 하며 경험치 비약을 제조해서 추가 경험치 획득량 5%를  꼭 챙겨서  레벨링을 합니다.

 

부위별 챙겨야할 능력치

무기는 DPS 높은 양손 무기: 지팡이 종류(군중제어 극대화피해+)   /   무기: 사파이어   /   갑옷: 루비   /   악세: 해골

양손무기: 데미지, 핵심 스킬 데미지, 취약 데미지, 소켓

머리: 생명력,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스킬 등급, 의지력

갑옷: 생명력, 의지력, 방어구

장갑: 스킬+칼날발톱  , 공속, 극대화

바지: 생명력, 피해 감소, 의지력, 방어력

신발: 이동속도, 영력 비용 감소, 의지력

목걸이: 영력 비용 감소, 데미지, 이동속도, 스킬등급+

반지: 치명타 확률, 군중제어 걸린적 피해 증가, 물리 데미지

 

 

 


 

처음 평타는 폭풍강타 or 발톱 중에 원하는거 찍고 하다 마녀의 큰지팡이 (발톱&폭풍강타) 위상을 얻으면 2개를 찍습니다.  마지막 스킬 "자연의 격노" 패시브를 찍고 발톱을 때리면 폭풍수킬인 폭풍강타, 바람칼날이 20%로 같이 시전되기에 찍고부터는 발톱을 찍고 때립니다.

칼날발톱은 흐릿한 야수의 위상★ 이 독을 터트리기에 얻게되면 옵션에 독관련 노드로 대체해줍니다.

폭풍발톱의 위상(칼날발톱)★, 만족을 모르는 자의 위상(칼날발톱 데미지)★ 를 먼저 얻어서 메인 딜인 칼날 발톱을 강화해줍니다.

 

어두운 포효의(곰 쇠약의표효) 위상이 있을때 곰의 쇠약의 표효를 찍고, 없을때는 대지방벽과 피의 울부짖음찍고합니다.

광포한 늑대의★★★의 형상 변화로 스킬 칸이 변경되어대지 스킬을 쓸 수 없어 불편하시면 "대지의 방벽" 대신 "피의 울부짖음"을 찍고합니다.

 

 이쪽 노드는 마지막 패시브 스킬인 자연의 격노 스킬을 찍고 난 이후에 찍습니다.

또한 신경독에 1포인트를 찍어서 독걸린 적이 상시 군중제어가 걸리도록 합니다.

 

 

찢어발기기를 찍어 패시브노드인 자연의 격노를 이용하거나

광포한 늑대의위상을 얻어 회색곰의 격노(광포한 늑대인간으로 변신)를 찍고 노드에 저지불가를 챙겨 유령발랑자의 위상 (이속과 몹통과), 착취자의 위상(피해증가)를 얻을수 있습니다. 

 

 

자연의 격노를 찍어 "자연의 야만성 위상"을 챙기면 늑대기술이 폭풍스킬을 발동함으로 수정됩니다. 그로인해 늑대스킬을 사용하면 같은 칸에있는 폭풍스킬이 20%확률로 발동합니다. (한마디로 늑대스킬만써도 중간중간 폭풍스킬이 자동으로 나감)

그리고 드루 패시브 "폭풍전야"가 발동해서 궁극기 쿨을 줄여줍니다.

 

 

 

★ 경계심, 낫발톱, 급강화 공격, 폭풍전야,     기력충전 or 강화

 

늑대 관련 위상 -----------------------------------------------------------

폭풍발톱의 위상
드루이드, 공격, 힘의 전서
칼날 발톱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대상과 주변 적들에게 주는 피해의 [20 – 30]%를 번개 피해로 줍니다.
조각난 봉우리에서 애니카의 점령지 완료 시 해제
허용되는 아이템 유형: 장갑, 보조 무기, 한손 무기, 양손 무기 [+100%], 반지, 목걸이 [+50%]

 

만족을 모르는 자의 위상
드루이드, 자원, 힘의 전서
칼날 발톱으로 적을 처치하면 다음 늑대인간 기술의 영력 생성량이 x[20 – 30]% 증가하고 주는 피해가 x[20 – 30]% 증가합니다.
조각난 봉우리에서 고통받는 폐허 완료 시 해제
허용되는 아이템 유형: 반지 

 

흐릿한 야수의
드루이드, 공격
질주하는 동안 칼날 발톱이 주위의 중독된 적을 찾아 즉시 [60 – 90]%의 중독 피해를 줍니다.
허용되는 아이템 유형: 장갑, 보조 무기, 한손 무기, 양손 무기 [+100%], 반지, 목걸이 [+50%]

흐릿한 야수의 위상을 얻으면 독노드로 교체해줍니다.

 

자연의 야만성의
드루이드, 공격
자연의 격노 핵심 지속 효과와 관련하여 늑대인간 기술이 폭풍 기술로 기능하며 곰인간 기술이 대지 기술로 기능합니다.
허용되는 아이템 유형: 장갑, 보조 무기, 한손 무기, 양손 무기 [+100%], 반지, 목걸이 [+50%]

원기 위상
드루이드, 방어, 힘의 전서
늑대인간 변신 상태에서 [10 – 15]%의 피해 감소를 얻습니다.
하웨자르에서 요지부동의 병영 완료 시 해제
허용되는 아이템 유형: 투구, 가슴 방어구, 바지, 목걸이 [+50%]

밤울음꾼의 위상
드루이드, 공격, 힘의 전서
피의 울부짖음이 극대화 확률을 +[5 – 10]% 증가시킵니다. 추가로, 피의 울부짖음이 주위의 동료와 플레이어에게 3초 동안 영향을 미칩니다.
조각난 봉우리에서 금단의 도시 완료 시 해제
허용되는 아이템 유형: 장갑, 보조 무기, 한손 무기, 양손 무기 [+100%], 반지, 목걸이 [+50%]

 

 

어두운 표효 or 밤울음꾼의 우상 중 한개만 사용.

어두운 포효의
드루이드, 보조
쇠약의 포효가 늑대인간 기술로 취급됩니다. 추가로, 쇠약의 포효가 중독된 적을 [2 – 4]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허용되는 아이템 유형: 투구, 가슴 방어구, 장갑, 장화, 방패, 목걸이 [+50%]

밤울음꾼의 위상
드루이드, 공격, 힘의 전서
피의 울부짖음이 극대화 확률을 +[5 – 10]% 증가시킵니다. 추가로, 피의 울부짖음이 주위의 동료와 플레이어에게 3초 동안 영향을 미칩니다.
조각난 봉우리에서 금단의 도시 완료 시 해제
허용되는 아이템 유형: 장갑, 보조 무기, 한손 무기, 양손 무기 [+100%], 반지, 목걸이 [+50%]

 

광포한 늑대의
드루이드, 공격
회색곰의 격노 사용 시 광포한 늑대인간으로 변신합니다. 광포한 늑대인간일 때 피해 감소 대신 +[15 – 25]%의 이동 속도와 [[15 – 25]*2|%|]의 영력 소모량 감소 보너스를 얻습니다. 추가로, 적 처치 시 최대 생명력의 10%가 회복됩니다.
허용되는 아이템 유형: 장갑, 보조 무기, 한손 무기, 양손 무기 [+100%], 반지, 목걸이 [+50%]

가죽방랑자의 위상
드루이드, 방어, 힘의 전서
형상을 바꾸는 변신 기술을 사용하면 생명력을 *825 얻습니다. 생명력이 가득 찼을 때는 같은 양의 보강 효과를 얻습니다.
케지스탄에서 아스라한 메아리 완료 시 해제
허용되는 아이템 유형: 투구, 가슴 방어구, 바지, 목걸이 [+50%]

가속하는
일반, 공격
핵심 기술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공격 속도가 5초 동안 +[15 – 25]% 증가합니다.
허용되는 아이템 유형: 장갑, 보조 무기, 한손 무기, 양손 무기 [+100%], 반지, 목걸이 [+50%]

재빠른 위상
일반, 공격
기본 기술의 공격 속도가 +[15 – 30]% 증가합니다.
메마른 평원에서 묻힌 전당 완료 시 해제
허용되는 아이템 유형: 장갑, 보조 무기, 한손 무기, 양손 무기 [+100%], 반지, 목걸이 [+50%]


 

마녀의 큰지팡이★★ 가 예상외로 큰 대미지를 준다면 평타를 5개씩 찍어줍니다.

위상: 가속한는,  재빠른 위상광포한 늑대의과충전된 위상★,  룬세공사의 도관 을 채택합니다.

평타만 친다면 녹아내린 셀리그의 심장도 큰 코어로 작용합니다.

 

폭풍 관련 위상 -----------------------------------------------------------

 

 

번개 트리를 강화할 시 패시브1개를 빼고 과부하를 챙겨줍니다. (뭘 뺄지는 선택)

 

 

폭풍변형자의 위상
드루이드, 보조, 힘의 전서
싹쓸바람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변신 기술 등급이 +2 상승합니다.
케지스탄에서 성전사의 대성당 완료 시 해제
허용되는 아이템 유형: 투구, 가슴 방어구, 장갑, 장화, 방패, 목걸이 [+50%]

공생하는
드루이드, 보조
자연의 격노 핵심 지속 효과가 자원 소모 없이 기술을 발동시킬 때, 반대되는 유형의 비궁극기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 – 8]초 감소합니다.
허용되는 아이템 유형: 투구, 가슴 방어구, 장갑, 장화, 방패, 목걸이 [+50%]

과충전된 위상
드루이드, 공격, 힘의 전서
행운의 적중: 번개 피해를 줄 때 최대 577.5% 확률로 대상을 3초 동안 과부하시켜, 대상에게 주는 직접 피해가 주변 적들에게 흘러 577.5*82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스코스글렌에서 뱃사람의 도피처 완료 시 해제
허용되는 아이템 유형: 장갑, 보조 무기, 한손 무기, 양손 무기 [+100%], 반지, 목걸이 [+50%]

룬세공사의 도관
드루이드, 공격
자신이 시전하는 폭풍 기술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주위의 공기를 [1 – 2]초 동안 충전하여, 범위 내의 적 한 마리를 번갯불로 주기적으로 후려쳐 [Affix_Flat_Value_1]의 번개 피해를 줍니다. 추가 극대화 적중 시 이 지속시간이 연장됩니다.
허용되는 아이템 유형: 장갑, 보조 무기, 한손 무기, 양손 무기 [+100%], 반지, 목걸이 [+50%] 

 

방어 관련 위상 -----------------------------------------------------------

치유하는 돌의 위상
드루이드, 방어, 힘의 전서
대지 방벽의 지속시간이 6초 증가합니다. 추가로, 대지 기술로 적을 처치하면 활성화된 대지 방벽의 보호막이 *825 회복됩니다.
메마른 평원에서 봉인된 기록보관소 완료 시 해제
허용되는 아이템 유형: 투구, 가슴 방어구, 바지, 목걸이 [+50%]

탄도학의 위상
드루이드, 보조, 힘의 전서
보강 효과가 있을 때 대지 기술 등급이 +2 상승합니다.
스코스글렌에서 속삭이는 소나무 완료 시 해제
허용되는 아이템 유형: 투구, 가슴 방어구, 장갑, 장화, 방패, 목걸이 [+50%]

대지수호자
드루이드, 방어
군중 제어 상태로 만드는 적 하나당 다음 대지 방벽에 [15 – 25]%만큼, 최대 100%의 보너스를 얻습니다.
허용되는 아이템 유형: 투구, 가슴 방어구, 바지, 목걸이 [+50%]

반격의 위상
드루이드, 공격, 힘의 전서
보강의 양에 따라 핵심 기술이 주는 피해가 최대 x[20 – 40]% 증가합니다.
메마른 평원에서 바닷가 내리막 완료 시 해제
허용되는 아이템 유형: 장갑, 보조 무기, 한손 무기, 양손 무기 [+100%], 반지, 목걸이 [+50%]

위세의 위상
일반, 방어, 힘의 전서
기본 기술이 [2 – 6]초 동안 20%의 피해 감소를 부여합니다.
메마른 평원에서 어두운 골짜기 완료 시 해제
허용되는 아이템 유형: 투구, 가슴 방어구, 바지, 목걸이 [+50%]

착취자의
일반, 보조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시간이 +20% 증가합니다. 적이 저지 불가 상태일 때 해당 적에게 주는 피해가 x[20 – 50]% 증가합니다.
허용되는 아이템 유형: 투구, 가슴 방어구, 장갑, 장화, 방패, 목걸이 [+50%]

유령방랑자 위상
일반, 기동력
저지 불가 상태인 동안과 그 후 4초 동안, 이동 속도가 +[10 – 25]% 증가하고 적 사이를 제약 없이 이동할 수 있습니다.
스코스글렌에서 부서진 방책 완료 시 해제
허용되는 아이템 유형: 장화, 목걸이 [+50%]

 

 

마녀의 큰지팡이★

미친 늑대의 환희

폭풍의 포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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